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일이 잘 안 됐던 이유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일이 잘 안 됐던 이유

sound4u 2010. 5. 18. 03:17
반응형
집에 컴퓨터도 주말에 싹싹 밀고 역시 새로운 세계 - 윈도우7 - 로 갈아탔다.
어딜가나 새로운 세계니까 좋았다.

오늘은 쌔로운~ 정신으로 맞이한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마음을 가다듬고 소스를 열어서 막혀서 진도가 안 나가는 부분을 유심히 봤다.
마음을 비우고 보니까 잘 고쳐지고, 진도도 쪼끔 나갈 수 있었다.

생각해보니
그동안 일이 안 됐던건 '일이 왜 이렇게 안되는걸까 ㅜㅜ'하고 진도 안 나가는, 일이 안된다는 사실에만 너무 초점을 두고 있었던게 문제가 아니었을까 싶었다.
일이 안된다고 생각하던 내 생각이, 일을 더 안되게 만든거 같다 --;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일이 잘 되는 쪽으로 생각해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