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한강 시민 공원 - 점심 일찍 먹은 날 산책하기 좋아요 본문

[사진]풍경,터/풍경/ 산책

한강 시민 공원 - 점심 일찍 먹은 날 산책하기 좋아요

sound4u 2012. 10. 28. 02:07
반응형

점심을 일찍 먹은 오후,

날씨가 따뜻하기까지 하니 기분이 좋았다.




이런 날 바로 들어가지 말고, 산책하자! 싶어 열심히 걸었다.




햇볕이 쏟아지던 오후




가운데 보이는 터널을 지나가면 한강 시민 공원으로 갈 수 있다.




단풍이 고왔다.




012

색색깔 형광등 색깔이 고운 터널을 지나가면 탁 트인 한강이 보인다.




01

앉아서 한강을 호젓히 바라볼 수 있는 의자도 있고,

운동할 수 있는 기구도 있다.




이렇게 가까이에 한강 공원이 있다니!!!




0123456789101112

가슴이 탁 트이는 넓은 한강이 눈앞에 펼쳐져 있었다.

몰랐었는데, 한강도 참 근사하다.



시계보면서 좋아라 하고 있다가 1시 전에 들어가야지 하면서 온 걸음을 따라 다시 또 걸었다.




근처 까페 앞 곰돌이 간판 : )



ps. 


예전에는 좋은 풍경보면 사진 찍으며 좋아라했었는데,

언제부턴가는;; 올리고 정리해야하는 부담감 때문에 어지간하면 잘 안 찍게 된다.


하지만!

정말 좋은 풍경, 남기고 싶은 풍경이 있을때

이런거 저런거 앞뒤 재지 말고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나를 잃지 않기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