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펌]우산과 사랑을 잃어버리지 않을려면...?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펌]우산과 사랑을 잃어버리지 않을려면...?

sound4u 2007. 2. 11. 15:02
반응형
출처가 어딘지 알 수 없는 이 글은 읽을 당시에도 아..정말 그렇구나 하고 무릎을 딱 쳤었지만 가끔 생각날때가 있다. 정말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된다면 아주 드문드문 연락을 하더라도 꼭.. 잊지말고 연락을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글에서처럼 마치 우산을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새끼손가락으로 우산손잡이를 꼭 쥐고 있어야 하는거처럼.

이 글 전에 블로그에 올렸던 글인데,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 말도 참 가슴에 남는 말이었었다. 그래서 1년에 한번 연락을 하더라도(메일만 보내더라도) 계속 연락을 하려고 노력을 했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소중한 사람들을 잃어버리지 않게 되었다. 개중에는 @@~ 뜬금없이 연락(메일)하니까 황당해하면서 답변이 없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밑에 글처럼 인연이 계속 이어지게 되어서 좋았다.
누가뭐라 그러더라도, 밑에 글처럼 소중한 인연들 잃지 않게 계속 연락을 하고 지내볼 생각이다. 비록 1년에 한번 연락하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다. 사람이 재산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출처: (모르겠습니다)
글쓴이: lieber 등록일: 2002/11/21 10:19 읽음: 15042 추천: 51

우산과 사랑을 잃어버리지 않을려면...?

비오는날 우산을 들고 나갔다가 집에 돌아올때 잃어버리고 온 기억 없으세요?
하루종일 비가 왔다면 모르지만 오후에 날씨가 갠다면 우산을 간혼 잃어버리게 되죠
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막~~ 졸다가 깨고 보니 내가 내려야 할 곳일때
후다닥 급하게 가방 챙기고 나오다보면 뭔가 허전할때...아차! 우산을 두고 내렸구나..이론이론...흐흑

혹시 자주 우산을 잃어버리는 분들을 위해 제가 말씀하나 드릴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