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공주를 구하려고 노력 중인 기사..그의 정체는 '정보처리기사' : ) --<행복한 프로그래머> 중에서.. 본문

[글]쓰기/개발자 노트

공주를 구하려고 노력 중인 기사..그의 정체는 '정보처리기사' : ) --<행복한 프로그래머> 중에서..

sound4u 2007. 2. 27. 14:03
반응형

출근해서 10여분. 업무시작하기전 짬짬이 읽고 있는 <행복한 프로그래머>
오늘 읽은 부분은 진짜 '히트'였다. ㅋㅋㅋ 큭큭..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았다.

공주를 구하러 가는 용감한 기사. 그는 공주를 지키는(?) 무시무시한 용이 낸 문제를 척척 맞춘다.
그렇잖아도 공주 지키기 따분했던 용은 잘됐구나!하면서 문제를 계속 내는데, 용감한 그 기사 내는 족족이 문제를 맞춰버린다. 그러다가 불쑥 말한다.

"나는 그냥 기사(knight)가 아니라 '정보처리기사'라구!"

푸하하하... 그 기사가 그 기사였구나.  '기사'는 '공주'를 구하러 갔는데..그럼 난 뭘 구하러 가지~ ㅎㅎ
무협지 이야기도 은근히 웃기더니, 오늘은 진짜 히트네.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