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드라마 음료수 ppl - 도대체 무슨 맛인가 낚여봤습니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드라마 음료수 ppl - 도대체 무슨 맛인가 낚여봤습니다.

sound4u 2017. 4. 22. 00:00
반응형

편의점에 음료수 사러 갔다가 최근 몇몇 드라마(도깨비, 힘쎈 여자 도봉순 등)에서 심하게, 대놓고 ppl하는 음료수를 한번 사봤다.

편의점에서 1800원에 팔고 있었다. 생각보다 비쌌다. 생각에 1500원 정도 할꺼라고 생각했었는데.. 어쨌든 가격은 그렇고, 맛은 물에 여러가지 과일 맛이 섞인 맛이었다.

새콤달콤하지만 그렇게 썩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다. 뭔가 아쉬운 맛이었다.
더위에 갈증해소용이라면 포카리 스웨트가 나을듯 싶다. 개인적인 생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