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주말외출4. 일요일 같은 토요일 - 아직 나뭇잎이 남아 있었다. 본문

[글]쓰기/나의 이야기

주말외출4. 일요일 같은 토요일 - 아직 나뭇잎이 남아 있었다.

sound4u 2017. 11. 19. 00:00
반응형

일요일처럼 느껴지는 토요일 오후.
아직 낙엽이 남아 있어서 다행이었다. 바람은 찬데 볕이 좋아서, 잎이 더 노랑노랑하게 보였다.



이제 몇개 남지 않은 잎이, 그래서 더 찬란하게 보였다.



땅바닥을 뒹구는 잎도 예뻐보이는, 외출 마지막 날의 오후였다.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다.



외출 나오면 맨날 샐러드만 먹다가, 밥이 들어간 샐러드를 주문해서 잘 뒤적거리며 먹었다.

저번에 영양사님께 듣기로, 저염식을 먹어야 하는 나는 의외로 된장과 고추장이 맨 소금보다 더 먹을 수 있다는거다. 그래서 된장 소스라 맘 놓고 적당히 뒤적거리며 먹었다.
(소금 1g은 작은 티스푼으로 앞에 조금/ 간장은 소금보다 많지만 반도 못 되게/ 된장과 고추장은 반 정도 넣을 수 있다고)

바깥 세상엔 밥도 맛있다.
마지막 외출의 여유는 이렇게 끝이 났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