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부피중량 추가 : ems 미국에 마스크 부치다가 배송료 인상에 충격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부피중량 추가 : ems 미국에 마스크 부치다가 배송료 인상에 충격

sound4u 2021. 2. 26. 00:00
반응형
결제하고서 눈을 의심했다. 너무 많이 나온거 아냐?

12월초에 마스크를 부치고 안 부쳤다.
3월초에 코로나 환자가 한번 또 터질 것 같아 부랴부랴 우체국에 갔다.

작년과 같이...
2호 박스.
마스크 30개.
를 부쳤는데, 4만원이나 나왔다. 작년에는 늘 2만 6천원이었다.

집에 와서 영수증을 들여다보다가 부피중량이 추가됐음을 알았다.

...
작년에 창구 직원분이 부피중량이 추가될 예정인데, 박스에 가로×세로×높이에 따라 가격이 더 추가된다는 말씀이었다. 뭔가 돈을 더 받기 위한 일종의 꼼수 느낌이었다.

그때는 이 정도로 쇼킹하게 나올 줄 모르고,
그냥 건성으로 네네.. 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이 붙을 줄이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