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블로그로 돈 벌기 힘들다/ 방문자수 2천이어도 얼마 못 받는다니... 본문

★Tistory사용하기★

블로그로 돈 벌기 힘들다/ 방문자수 2천이어도 얼마 못 받는다니...

sound4u 2023. 4. 30. 00:00
반응형

4월엔 진짜 깜짝 놀랄 일이 있었다.
바로 블로그 방문자가 2천이 넘은 날이 있었다.




2천!!!!!

사실, 나같은 일상글 블로거에게 하루 200명 방문도 감사할 일이다. 그런데 2천명이라니!! 그날은 정말 구름을 걷는 기분이었다.


그렇지만, 마냥 좋기만 한건 아니다.
방문자수가 높아도 내가 받을 수 있는 돈이 얼마 되지 않았다. 한달에 몇백씩 번다는 블로거도 있다면서? 대체 어떻게 버는걸까?

에고..
이렇게 며칠 방문자수 높았어봐야, 30달러도 안 된다.

아무튼 깜짝 놀랄 방문자수 덕분에 신나는 며칠을 보내긴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