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요리, 먹기, 단행본 대여 : (구내염이었지만) 슬기로운 집콕 생활 본문

가람갈무리

요리, 먹기, 단행본 대여 : (구내염이었지만) 슬기로운 집콕 생활

sound4u 2023. 8. 14. 00:00
반응형
요리, 먹기, 단행본 대여 : (구내염이었지만) 슬기로운 집콕 생활

아이는 지난주 목요일 완치 판정을 받았다.

내내 덥고, 태풍이라 비오고 해서.. 겸사겸사 우리는 집콕 생활을 했다. 며칠 사람이 아니라 곰이었다.



# 요리

세끼를 챙겨먹었다.

밀키트나 배달음식 등등을 이용했다.
밀키트도 요리하긴 해야한다.
캡슐 하나만 먹으면 좋겠다. 밥 먹기 힘들다.


반응형



# 먹기

매작과, 타래과를 주문했다.

목이 많이 나았는지..
이거 배달온 첫날 잘 먹었다. 아니, 첫날만 먹었다.



# 단행본 대여

전집 대여 말고, 단행본 대여


단행본을 대여할 수 있었다.
우선 10권 빌렸는데, 잘 빌린거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