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맥모닝으로 시작해서, 던킨으로 마무리를... : 8월 14일 월요일 오전 본문

가람갈무리

맥모닝으로 시작해서, 던킨으로 마무리를... : 8월 14일 월요일 오전

sound4u 2023. 8. 16. 00:00
반응형

8월 14일 월요일 오전.

그렇게 가고 싶어하는 맥도날드에 갔다.
10시까지 가야 맥모닝을 먹을 수 있다고 했다.



# 맥모닝

실컷 주문!

와아아.. 먹자.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

구디역 지나는 마을버스라 사람이 많았다. 평소보단 없는거지만...
딸이 비틀거리며 서있었지만, 아무도 양보해주지 않았다.

그래도 9시 50분까지 가서, 다행이 그렇게 노래 부르던 맥모닝을 먹었다.




# 자연관찰/ 우체국

덥지만, 잘 구경했다.

11시가 조금 못 된 시간이었지만, 아침부터 볕이 따가웠다.



강아지풀도 있어.

쥐어짜게 있지만, 그래도 자연 구경도 했다.
우체국에서 볼일 보고, 아빠한테 전화해서 점심도 먹었다.



# 후식으로는 던킨

밥 먹고 던킨으로 마무리

실은 쉬야가 급하다고 해서, 화장실 있는 건물로 뛰어들어간거. 비번은 던킨도너츠 계산대에 있어서, 할 수 없이 갔다.

어쨌든 던킨으로 마무리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