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금요일 아침, 나의 맥모닝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금요일 아침, 나의 맥모닝

sound4u 2023. 9. 19. 00:00
반응형
금요일 아침, 나의 맥모닝


읽고 있던 책을 아무래도 끝까지 다 읽지 못할 것 같아서 반납하기로 했다. 추적추적 비가 오는 날이었다.



# 맥모닝

10시 29분에 맥모닝 주문 완료

아슬아슬했다. 그래도 이게 점심이니 잘 먹어둬야했다.



양이 많았다. 이거슨 브런치

빌린 책이든 뭐든 끝까지 다 읽을 필요는 없지.

반응형



# 회색 하늘 속 태양

하얀 해

해가 났는데, 비가 내렸다.



부슬부슬 비 내리던 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