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드럼세탁기 [결빙방지] 기능을 켰다. : 영하5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이 이틀 연속 이어질 때 켜라고 들었다.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드럼세탁기 [결빙방지] 기능을 켰다. : 영하5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이 이틀 연속 이어질 때 켜라고 들었다.

sound4u 2023. 12. 1. 00:00
반응형
드럼세탁기 [결빙방지] 기능을 켰다. : 영하5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이 이틀 연속 이어질 때 켜라고 들었다.

드디어!
때가 왔다.

드럼세탁기의 [결빙방지] 기능을 켰다.

일기예보를 들으니,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춥다고 했다. 밤에 영하 5도 이하인 날이 연속 이틀이면 켜라고 해서, 수요일 밤에 켰다.



16시간 이후 자동 해제 된다.


이사오자마자 찾아서 써놨지만, 실제로 기능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버벅대다가 겨우 켰다. 내일도 켜야 되는데...

잘 해보자.
 

반응형




관련글 :
h
ttps://sound4u.tistory.com/m/6179

드럼세탁기 건조기(물통 말고, 배수구 사용)가 얼었어요 : 결빙 제거 성공! (건조기에 '결빙제거'

드럼세탁기 건조기(물통 말고, 배수구 사용)가 얼었어요 : 결빙 제거 성공! (건조기에 '결빙제거' 기능 이용)물통 사용 안 하고, 배수구형으로 해놓은 건조기가 얼어붙었다. 건조기 돌리면, "물통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6114

삼성 드럼 세탁기, 결빙방지 기능/ 세탁기 메뉴얼 갈무리

삼성 드럼 세탁기 : 결빙방지 기능 새로 산 세탁기 메뉴얼에 '결빙방지 기능' 설명이 있어서, 미리 갈무리를 해둔다. 영하 5도인 기온이 이틀 이상 계속되는 경우, 밤에 결빙방지 기능을 켜놓고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5805

드럼세탁기 '동결방지 모드' [최대 지속 시간은 16시간] : 이라는 사실을 망각한 자의 최후

# 사건 보고서 - 드럼세탁기가 얼어버렸다. 어제 하도 춥길래, 게다가 낮에도 영하 10이하여서.. 드럼세탁기 '동결방지 모드'를 켰다. 그리고 잊어버렸다. '동결방지 모드'를 켰으니까.. 그리고 오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