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

중학교에 매점이 없대요. (없어졌대요)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중학교에 매점이 없대요. (없어졌대요)

sound4u 2026. 5. 28. 00:00
반응형

 

중학교에 매점이 없대요. (없어졌대요)

아이와 집 근처 몰에 갔다가 마침 동네에 사는 아는 엄마를 만났다. 오는 길에 태워주신다고 해서 차를 같이 탔다.

마침 조수석에 앉아있던 중학생에게 평소 궁금해 하던걸 물어봤다.


"ㅇㅇ야, 궁금한게 있어서 그런데 말이야. (중)학교에 매점 없어? 왜 간*창고에 애들이 그렇게 많아?"


"학교에 매점 없어요. 원래 있었는데, 없어졌대요."


"정말?(운전석 아이 엄마와 내가 동시에)"


"네.."

 

반응형



"왜? 학폭 땜에?"


"여러가지로.."

으아.. 그렇구나. 아이고야.
그렇구나.


우리 때랑 다르게 없어지는게 많구나.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