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청자몽
중학교에 매점이 없대요. (없어졌대요) 본문
반응형
중학교에 매점이 없대요. (없어졌대요)
아이와 집 근처 몰에 갔다가 마침 동네에 사는 아는 엄마를 만났다. 오는 길에 태워주신다고 해서 차를 같이 탔다.
마침 조수석에 앉아있던 중학생에게 평소 궁금해 하던걸 물어봤다.
"ㅇㅇ야, 궁금한게 있어서 그런데 말이야. (중)학교에 매점 없어? 왜 간*창고에 애들이 그렇게 많아?"
"학교에 매점 없어요. 원래 있었는데, 없어졌대요."
"정말?(운전석 아이 엄마와 내가 동시에)"
"네.."
반응형
"왜? 학폭 땜에?"
"여러가지로.."
으아.. 그렇구나. 아이고야.
그렇구나.
우리 때랑 다르게 없어지는게 많구나. 정말.
반응형
'[글]쓰기 > 주제가있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방선거, 사전투표를 했다 : 투표용지 6장이다(7장인 곳도 있다고)/ 교육감후보는 이름을 외워가야 한다. 번호가 없다. (0) | 2026.05.30 |
|---|---|
| 스벅 대신 스카(스터디카페)로.. (0) | 2026.05.29 |
| [내돈내산] 컴포즈커피 × 카카오페이 = 100원 : (3월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4월에도 할인 받을 수 있나보다. (0) | 2026.04.26 |
| [내돈내산] 4월(4.1~4.30)에도 GS편의점, 빵 사면 커피가 공짜 이벤트는 계속된다 (0) | 2026.04.05 |
| [내돈내산] 빵/쿠키/샌드위치 사면 커피가 0원 (GS편의점 이벤트) : 3.1 ~ 3.31 (0) | 2026.03.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