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청자몽
[한국화 연습] 04. 삼묵 만들기 : 색 만들기 연습부터 하기로 했다. 본문
반응형
[한국화 연습] 04. 삼묵 만들기
: 색 만들기 연습부터 하기로 했다.

어제는 색 만들기'만' 했다.
수업에 가서 그림을 그리다보니 문득.. 가장 기본이 되는 '삼묵' 만들기도 제대로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어제는 색 만들기만 했다.

오늘은 색 만들기도 하고, 선 연습도 했다.
어렵사리 색을 만든 붓으로 아깝게 선 연습을 하다보니... 문득 흰색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어쨌든 오늘은 연습했다.
반응형
'그림그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국화 연습] 03. ㄴ선 연습/ 꽃과 나뭇잎 연습 : 11일만에 연습 (0) | 2026.06.07 |
|---|---|
| [한국화 연습] 02. ㄱ선 연습/ 꽃 연습 (0) | 2026.05.24 |
| [한국화 연습] 01. 선 연습/ 꽃잎 연습 (0) | 2026.05.20 |
| 페인트 마카(Paint Marker)로 비닐우산에 그림 그리기 (0) | 2016.07.07 |
| 브런치 매거진을 발행하다 (글 10개 모아서 온라인 잡지 만들다) (0) | 2016.06.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