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쥐랑 같이 한집에서 살고 있다니!!! -- 크악! 다 잡힐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 잡아버릴꺼야!!!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쥐랑 같이 한집에서 살고 있다니!!! -- 크악! 다 잡힐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 잡아버릴꺼야!!!

sound4u 2007. 12. 3. 08:48
반응형

얼마전부터 부엌에 조그만 쥐똥으로 의심되는 물체들을 봤다. 설마.. 쥐똥일까? 했다.
그런데 키우는 화분의 흙도 파헤쳐지고, 점점 쥐똥으로 보이는 물체들이 많아지는 것이다.

급기야 금요일밤 쥐덧을 놓고 잠을 잤다. 다음날 쥐덫에 걸려(찍찍이- 테이프로 붙인거 같은) 허우적대는 쥐를 보았다. 새앙쥐였고 손가락 마디만한 놈이었다! 그런데 한국에서 보던 시궁창 까만쥐가 아니었다. 만화에서 보던 바로 그 쥐였던 것.
오늘 아침에도 한마리 또 잡았다. 쥐덧(찍찍이)에 붙어서 빠져나오려고 몸을 움직이는 녀석을 신문지에 말아서 봉다리에 넣고 갖다버리면서 마음이 별로 좋지 못했다.

원래 인간은 쥐와 바퀴벌레랑 같이 사는거라지만.. 그래도 쥐랑 같이 한집에서 살고 있다니. 으... 내일 아파트 office에 말해야겠다. 그리고 쥐가 더 이상 잡히지 않을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쥐덧은 계속 놓고 잡고 또 잡아야겠다.
....................
쥐를 좀 귀엽게 보고 싶어서 동네에 "Shaws"라는 큰 마트가서 DVD빌려주는 자판기에서 $1내고 <라따뚜이>를 빌려와서 봤다. 빌려봤지만;; 전에 봤을때 느꼈던 그 귀여운 느낌은 없었다. 실제로도 귀엽게 생기긴 했으나 그 놈을 처리해야한다는 부담감때문에 그런거 같다.

DVD자판기에서 빌려온 DVD는 바로 다음날까지 갖다줘야 $1란다. 늦게 갖다주면 돈 더 charge한다고. 그래서 결제도 Credit Card로만 할 수 있다. 바로 갖다줄 자신 있으면 가끔 빌려봐도 괜찮을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