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슈퍼볼 승률 맞추기 내기.. 찍었는데 맞았다 본문

[사진]풍경,터/회사

슈퍼볼 승률 맞추기 내기.. 찍었는데 맞았다

sound4u 2010. 2. 11. 12:36
반응형

회사에서 슈퍼볼 승률 맞추기 내기했는데, 대충 아무곳에다가 이름 적고 1달러 냈는데
하하.. 글쎄 당첨이 되었다. 이런 내기해서 맞추기는 또 처음이라 기념삼아 올린다.

4 쿼터인데, 끝자리를 맞추면 되는거란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해본거였는데.. 흐.. 로또당첨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아무튼 기분좋은 월요일이었다. 사실.. 수퍼볼 누가 이기든 상관없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