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나는 그냥.. 나여서 좋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나는 그냥.. 나여서 좋다

sound4u 2010. 3. 4. 06:37
반응형
예전에는 내가 꼭 훌륭한 사람이어야하고, 참을성도 많아서 본이 되야하고, 열심히 해야되고 등등... 내가 내가 아닌 '수퍼맨'에 가까운 나이기를 바란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런건 포기한지 오래됐다.
욕도 좀 먹으면 어때.
하기 싫은건 하기 싫은거지. 그래도 참으면서 해야하는 나는 좋은가.

괜찮아. 그냥 나는 나여서 좋다.

괜히 기죽지말구 힘내서 더 열심히 살기로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