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이번 주말에 MA주 '판매 세금이 $0'이라고 하네요. 뭐 살려고 맘먹으신 분은 이번 주말에 MA주로..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이번 주말에 MA주 '판매 세금이 $0'이라고 하네요. 뭐 살려고 맘먹으신 분은 이번 주말에 MA주로..

sound4u 2011. 8. 12. 12:40
반응형
글 제목 잘못 쓰면 스패머들한테 공격당할까봐 생각해서 잘 썼다. 내용도 검색될려나;;
Sales ...Tax... Free 어쩌구 하고 제목 쓰면 바로 공격당할거 같아서 조심조심했다. 영어 단어 안 들어가게 말을 잘 써볼려고 하니 조끔 생각을 해야했다.

8월 13일 ~ 14일은 MA주 Sales Tax Free weekend라고 물건사면 sales tax가 $0 라고 한다.
해마다 이즈음에 하는 행사다.

 
뭔가 살려고 맘 먹은 사람은 MA주 가서 사면 좋을듯. 다 tax free인건 아니고, 해당 안되는 품목(집이나 자동차 등.. 덩치 큰건 안되는걸로 알고 있다)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http://boston.about.com/od/shoppingservices/a/Tax-Free-Weekend-In-Massachusetts.htm

Tax free weekend 대비해서 프로그램 고치는건 화요일날 끝내놨다 : )

참고로 우리 동네는 물건사면 7%의 sales tax를 내야 하고, MA주는 6.25%를 내야 한다.
시애틀 같은데는 9%를 내야되는데! 캘리포니아는 도시마다 tax가 틀리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