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펌]내맘대로 뽑은 '올해의 책' 10권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펌]내맘대로 뽑은 '올해의 책' 10권

sound4u 2006. 12. 15. 14:27
반응형

자주 가보는 기자분의 블로그에 가보니, 올해의 책 10권이 올라와 있었다. 책표지랑 짦막한 서평이 있는데, 왠지 다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분 기자신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글도 참 잘 쓰신다. 책과 관련된 글을 계속 업데이트하시는데, 가만히 보노라면 ...이 분처럼 하나의 주제로 일관되게 블로그를 쓰는게 맞겠구나 싶다. 난 주제없이 그냥 막 사는대로 쓰는데 말이다.

이 분 블로그 보면서 종종 자극을 받으니(나도 좀 잘 써자고!!) 좋은 일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