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오늘은 구름 한점없이 맑은, 청명한 하늘이 보기 좋은 날이었다 - 공원산책 나가다 본문

[사진]풍경,터/풍경/ 산책

오늘은 구름 한점없이 맑은, 청명한 하늘이 보기 좋은 날이었다 - 공원산책 나가다

sound4u 2013. 9. 27. 01:15
반응형

오늘은 그야말로 "캬~" 소리나게 정말정말 맑고 맑은 

하늘이 보기 좋은 날이었다.

살짝 썰렁해서, 따뜻한 커피 한잔을 주문해서 들고갔다. 2천원이었다 ^_^;




사람 눈으로 보면 분명 녹색잎에, 녹색 나무인데

핸드폰으로 찍어보면 갈색스러움이 묻어나는 풍경이다.

이제 가을빛이 도는 모양이다.




앉아있던 의자 맞은편에 보이던

나무 뿌리.




새소리와 물소리가 듣기 좋았다.

5분동안 눈을 감고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다른 세상에 온거 같았다.







낙옆도 살랑 들랑말랑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