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두번째나눔] 초대장 나눠주기 이벤트 : 후일담 본문

★Tistory사용하기★

[두번째나눔] 초대장 나눠주기 이벤트 : 후일담

sound4u 2015. 10. 13. 00:53
반응형

[두번째나눔] 초대장 나눠주기 이벤트 : 후일담



몇달째 1장이던 티스토리 초대장이 어느날 보니까 8개가 생겼다.

1장은 테스트하느라고 날려버리고(아깝다. 흑...)


새로 생긴 8장을 나눠드리기로 했다.

두번째 나눔이었다.






글 올리자마자 얼마 안되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8장밖에 안되서,

이틀간 댓글 접수 받고 댓글 남겨주신 분 중에 8명에게 보내드리기로 했다.






17개의 신청 댓글이 달렸다.

8명한테는 못 드릴텐데, 어떻게 하지 고민하면서 하나씩 하나씩 읽었다.

댓글을 읽으면서, 아직도 티스토리 가입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구나.

그리고 다들 열심히 하실려고 하는구나 하는 '열정'을 읽을 수 있었다.



원래부터 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글터가, 실은 이렇게 소중하고 귀한 것임을 다시금 깨달았다.

형식은 초대장 나눔으로 보이는데, 댓글들 보면서 느끼는 바가 많다.



아참! 초대장 보내드릴려고 이메일 주소 입력하면, 이미 초대된 분들이나 이미 등록된 분들인 경우도 많았다.

그래서 댓글은 17개나 됐지만, 8개를 추려내는게 어렵지 않았다.

이메일 안 적어주셔서 못 드린 분도 있다.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초대장 받으신 분들의 닉네임은 댓글에 남겨놓았습니다!!


댓글 바로가기 : 

http://sound4u.tistory.com/3114#comment1457524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