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9월초 강릉 여행(3) : 쏠비치, 비구름 가득 늦여름 바다 본문

[사진]여행기(2004~)/한국

9월초 강릉 여행(3) : 쏠비치, 비구름 가득 늦여름 바다

sound4u 2019. 9. 14. 00:00
반응형

9월초 강릉 여행(3) : 쏠비치, 비구름 가득 늦여름 바다


# 첫날

숙소에 도착했다. 숙소 근처에 바다에 갔다.

태풍이 온다고 하더니 하늘엔 먹구름이 가득했다. 먹구름 가득한 것치고 사람들이 많았다.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바다를 즐기고 있는 것 같았다.




쏴... 파도소리가 좋았다.







숙소 방 창문에서 바라본 풍경.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 둘째날 아침


아침이고 부슬부슬 빗방울이 떨어져서 해변에 사람이 없었다.




< 파노라마 모드로 찍어본 사진 - PC에서 보는 경우 사진 클릭하면 크게 확대됨 >


비오는 바다 구경을 잠깐 할 수 있었다.




수영장에 갔다. 부슬부슬 내리를 비를 맞으며 따뜻한 물속에서 바다를 구경했다.

기묘한 경험이었다. 몸 위쪽은 차가운데 아래 물은 따뜻하다니..



# 둘째날 오후

숙소를 떠나면서 바다를 다시 구경했다.




태풍권이라 바람이 거세게 불면서 파도가 몰려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