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9월초 강릉 여행(4) : 옥상 산토리니 가든 야경 (쏠비치리조트 양양) 본문

[사진]여행기(2004~)/한국

9월초 강릉 여행(4) : 옥상 산토리니 가든 야경 (쏠비치리조트 양양)

sound4u 2019. 9. 20. 00:00
반응형

9월초 강릉 여행(4) : 옥상 산토리니 가든 야경 (쏠비치리조트 양양)


밤에 쏠비치리조트 옥상 산토리니 가든 구경을 갔다. 숙소 옥상이 이렇게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다.




밤 구경하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분수도 예쁜데, 불빛이 계속 바뀌었다. 21개월 꼬마는 눈을 떼지 못했다.










멀리 오징어잡이배에서 불을 켰는지 먼 바다 수평선 위에 밝은 불빛이 드문드문 떠 있었다.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저 조형물이 유명하다고 해서 나도 찍었다.




이제 방으로 가자고 하니까 안 가겠다고 발버둥치던 울집 꼬마와 아빠의 뒷모습.




멋있었다.

밤바다도 멋지고, 야경도 멋지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