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대상포진2, 낫는 중... 셀프 앞머리컷 - 안과 간호사가 화내서 잘랐음 (아주 아팠을 때 사진 포함) 본문

[사진]시간/나

대상포진2, 낫는 중... 셀프 앞머리컷 - 안과 간호사가 화내서 잘랐음 (아주 아팠을 때 사진 포함)

sound4u 2020. 2. 25. 00:00
반응형
대상포진2, 나아가는 중... 셀프 앞머리컷 - 안과 간호사가 화내서 잘랐음 (아주 아팠을 때 사진 포함)

 

셀프 앞머리컷. 대충 곱쓸머리라 적당한듯.

 

대상포진 발병 3주차.
2주차인 지난주초에 통증이 극에 달했고, 그 이후에 나가가는 중이다. 이번주에 피부과와 안과에 확인차 진료 받기로 했다. (밖에 나가기 무서운 세상인데...)

지난주에 안과에서 검사 받을때 앞머리 길다고 간호사님이 짜증내서 앞머리를 잘랐다.
미장원 가서 자를까 하다가, 밖에 나가기도 무섭고 내 상처 보면 컷해주는 분도 기분이 안 좋을거 같아서 그냥 내가 잘랐다.

곱쓸머리라 그냥 참아줄만하다. 머리 감고 내일 아침에 살짝 보정 더 해야할지도 모르지만..

 

 

 

 

 

 

지난주 아주 많이 아팠을 때. 앞머리가 길긴 길었다.

 

지난주 사진 보니까 앞머리가 길긴 길었다.

에이.. 모르겠다.
미장원 돈 굳었다.

 

관련글 :

2020/02/22 - [[글]쓰기/나의 이야기] - 대상포진 투병 17일째

대상포진 투병 17일째

대상포진 투병 17일째 2월 11일부터 대상포진을 앓고 있다. 대상포진은 발병 2~3일(골든타임)안에 약(항바이러스제)을 먹었으면 회복이 빨리 됐을거라고 한다. 그런데 아픈걸 참고 또 참다가 발병 5일째에 병원에..

sound4u.tistory.com

2020/02/18 - [[사진]시간/나] - 대상포진, 초독박육아 휴우증

대상포진, 초독박육아 휴우증

대상포진, 초독박육아 휴우증 하필 두피관리센터에서 관리받은 다음날부터 이러다니... 설 연휴 끝나고 한주 지나서 바로 어린이집 방학을 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소식이 한참 뉴스를 도배할 때였다. 설 전에..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