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우리 삶에 필요한 2개의 F .... <좋은 생각> 중에서..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우리 삶에 필요한 2개의 F .... <좋은 생각> 중에서..

sound4u 2007. 5. 15. 12:50
반응형

짧은 글인데 내가 뭘 더 적어넣어야할 말이 별로 없겠다 싶었다. 좋은 말들.

“우리의 삶에는 ‘F’가 두 개 필요해. ‘Forget(잊어버려라), Forgive(용서해라).’ 만약 사고가 난 뒤 그 고통을 잊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처럼 못 살았을거야. 잊어야 그 자리에 또 새 걸 채우지. 또 이미 지나간 일에 누구 잘못이 어디 있어. 내가 먼저 용서해야 나도 용서받는 거야.”

-<좋은 생각>, 5월호 중에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