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체리씨를 심었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식물사랑

체리씨를 심었다.

sound4u 2021. 5. 28. 00:00
반응형

마트앱을 켜고 열심히 장을 보다가, 드디어 체리를  봤다. 비싸긴한데.. 이때 아니면 언제 먹어봐 하면서 샀다.
칼로 반을 쪼갰다. 씨 없는 쪽은 5살 딸 주고, 씨가 붙어있는 쪽은 내가 먹었다. 열심히 씨를 뱉어내는 나를 보더니 딸이 묻는다.

"왜 씨가 있는거에요?"

"어.. 나중에 이 씨 심으면 체리가 다시 나는거야. 가람이도 점보다 더 작은 점 같은데서 이만큼 커진거야."

내가 말해놓고도 신기했다. 그러게 보이지 않을만큼 작은 점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자란거니. 100cm나 되잖아.

그러다가 내친김에 체리를 심어보기로 했다.
진짜 싹이 날지 안 날지 모르겠다.


체리씨를 물에 불렸다.

반나절 정도 물에 불린 씨를 화분에 심었다.


아직 이름표는 딸기지만..

전에 아이가 유치원에서 가져온 화분에 심어줬다.
잘 자라라.. 체리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