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화분갈이(1) : 프레지아 구근 씨앗 본문

[사진]일상생활/식물사랑

화분갈이(1) : 프레지아 구근 씨앗

sound4u 2024. 5. 3. 00:00
반응형

 

화분갈이(1) : 프레지아 구근 씨앗

2월말에 심은 프레지아 구근 씨앗에 싹이 나지 않았다. 3개월이 다 되가는데 소식이 없다.
그래서 화분에서 심어 다시 심어보기로 했다.



빈 화분을 하나 더 준비했다.



씨앗은 조용하게 잘 지내고(?) 있었다.

반응형



6개를 다 캐내었다.

나눠 심기로 했다.



여유있게 화분당 2개씩 심었다.

이번에도 흙을 슬쩍 덮어줬다.




물을 들이붓지말고, 뽁뽁이로 칙칙 뿌려주기로 했다.

안 죽고 잘 살기를....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6244

 

프리지아 키우기, 구근을 심다.

프리지아 키우기, 구근을 심다. 구근이라고 굉장히 크고 굵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어느 분이 알려주신걸 보니, 프리지아가 마늘과라고 한다. 마늘과 같은 과란다. 구근 키우는 법을 찾아보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