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손가락 화상(2)과 똑닥앱(내돈내산) 본문

[글]쓰기/나의 이야기

손가락 화상(2)과 똑닥앱(내돈내산)

sound4u 2024. 7. 10. 00:00
반응형
손가락 화상(2)과 똑닥앱(내돈내산)


# 손가락 화상(2)

크게 덧나지 않았다고 한다.


이틀 지나서 병원에 받으러 갔다.
다행히 크게 덧나지 않아서, 3일 후에 오라고 하셨다. 상태가 괜찮아서.. 그때 가서 보고, 이후에는 집에서 스스로 치료해도 괜찮을거 같다고 하셨다.
다행이다.




# '똑닥'앱(내돈내산)


똑닥 앱을 설치했다.

작년 가을 개원했다더니..
접수와 수납을 기계에서 할 수 있었다.
광고판을 자세히 보니, 접수도 앱에서 할 수가 있었다.

기다리면서 짜증내기가 싫어서 속는셈치고 깔았다. 접수하려면 사용료(1개월 구독 또는 1년 구독)을 내야 했다. 역시 속는셈치고 1개월 구독(1천원)을 했다. 치료 끝나면 끊어야지 하면서..

9시 땡!
하고 접수했는데도 [3번째]였다.



다음번까지 오면 될듯 하니..

일단 진료 받는 동안은 이용을 해야할거 같다.
실손보험 청구도 앱에서 할 수 있는 것 같았다. 그것도 이용해볼까 생각 중이다.


https://ddocdoc.com/

똑닥 - 병원을 쉽고 편리하게!

ddocdoc.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