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책 보고 만든 요리 : 만두/ 잡채/ 궁중떡볶이/ 양배추 김치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책 보고 만든 요리 : 만두/ 잡채/ 궁중떡볶이/ 양배추 김치

sound4u 2024. 10. 20. 00:00
반응형
책 보고 만든 요리 : 만두/ 잡채/ 궁중떡볶이/ 양배추 김치

# 만두

딸아이가 만두 만들어보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만들어봤다.



이건 남편이 만든 것



딸과 나는 모자만두



밑에 면포를 안 깔아서;;

다 들러붙었다.



다음엔 면포를 꼭 깔자

 

반응형



# 잡채


내친 김에 만든 잡채

잡채는 성공이었다.
만드는 과정도 즐거워해서 좋았다.
시금치가 너무 비싸서 미나리와 부추로 대신했다.



# 궁중떡볶이


이건 맛이 덜하다고 했다.

그래도 용기를 냈다는데에 점수를 주고 싶다.




# 양배추김치


배추가 비싸져서 양배추로 김치를 만들어봤다.

그래도 맛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