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몽
스타벅스(스벅) 탱크데이 이벤트 논란 : 충전 금액을 환불 신청하고, 작별을 고하다 본문
스타벅스(스벅) 탱크데이 이벤트 논란 : 충전 금액을 환불 신청하고, 작별을 고하다

난리가 난거다.
아이 학원 앞 근처에 제일 좋은 자리에 있어서, 커피 맛은 없지만 꾸역꾸역 갔던 그곳.

거기 말고 다른 곳 어디로 가지 고민하느라 망설이다가,
결심했다.
그만 가자고.
차라리 내가 불편하고 말지.



다행이 충전 금액이 1만원 남아있어서, 그냥 환불을 신청할 수 있었다. 문제는 1만원밖에 안 되는데.. 아직도 돈이 안 들어온다. 언젠가 들어오겠지. (5일 걸려 돌려받았다.)
이제 내가 발품을 팔아 조금 먼곳에 가 있어야겠지만, 그래도 괜찮다. 컵이랑 텀블러는 깨버리지 않고 가지고 있기로 했다.
기업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데, 나라에 큰 난리가 지나간지 얼마나 됐다고 그걸로 이벤트할 생각을 하다니...
https://youtu.be/62F9ITNVf0s?si=nY8ofzdChaXTDwir
https://youtu.be/onxFQMeEMDQ?si=mKkVE-IAEpdAGQdz
https://youtu.be/S8twGbT3mxA?si=6_uqWmyAUh95rlgj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6200
목요일 아침 그냥 걷다. (남은 스* 쿠폰 사용하려고는 핑게고) : 커피 한잔 마시러 산을 넘어가다.
목요일 아침 그냥 걷다. (남은 스* 쿠폰 사용하려고는 핑게고) : 커피 한잔 마시러 산을 넘어가다. 스타벅스 쿠폰에 1,800원이 남아있었다. 그걸 쓰려고 스타벅스에 가보기로 했다. 아이 등원하고
sound4u.tistory.com
'[사진]일상생활 > 요리/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선물 받음] 조카의 선물, 식빵 (0) | 2026.05.27 |
|---|---|
| (양배추+당근+계란)과 (팽이버섯+계란) : 오늘도 얌얌얌.. 나는 회복 중이다 (0) | 2026.04.24 |
| (프렌치토스트와 믹스커피) 아구아구 먹다 : 먹는 걸로 푸는건 안 좋다고 생각하지만서두.. (0) | 2026.04.23 |
| 이번엔 '버터떡' : 떡 아닌 빵? (0) | 2026.04.11 |
| '봄동비빔밥' 유행 따라.. 봄동겉절이와 봄동나물 (0) | 2026.03.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