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청자몽
[선물 받음] 조카의 선물, 식빵 본문
반응형
[선물 받음] 조카의 선물, 식빵

조카가 이번에는 식빵 두 봉지와 블루베리잼을 줬다. 버터향이 진하게 나는 식빵이었다. 부드럽고 하얀색이었다. 남편 말이 저온에서 오랫동안 구우면 저렇게 하얗게 된단다. 아는 것이 많은지고..
아무튼..
간만에 두툼한 식빵을 잘 먹을 수 있었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실에 소분하여 넣어놨다. 1개 당 15초씩 데워먹으라고 했다.
고마워. 잘 먹을께.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3979
저녁 6~8시 사이. 이금희의 "사랑하기 좋은 날" 라디오 들으며 휴식을 취하는 이 시간이 귀하고 소
저녁 6 ~ 8시 사이. 오늘은 어쩔려구 2개월 꼬꼬마 울아가가 이 시간에 저녁잠을 잔다. 두어번 낑낑거리긴 했지만 깨지 않았다. 재활용 쓰레기 정리하고 집안일 하고, 식탁에 앉아 라디오, 이금희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6850
[선물 받음] 잠실 베이크BAKE : 큰 조카가 사준 에그타르트
[선물 받음] 잠실 베이크BAKE : 큰 조카가 사준 에그타르트 일본에 유명한 에그타르트 집이 잠실에도 생겼다고 한다. 오늘 선물 받은 에그타르트.우왓! 정말 맛있다.일부러 사왔다는 큰 조카에게
sound4u.tistory.com
반응형
'[사진]일상생활 > 요리/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타벅스(스벅) 탱크데이 이벤트 논란 : 충전 금액을 환불 신청하고, 작별을 고하다 (0) | 2026.05.25 |
|---|---|
| (양배추+당근+계란)과 (팽이버섯+계란) : 오늘도 얌얌얌.. 나는 회복 중이다 (0) | 2026.04.24 |
| (프렌치토스트와 믹스커피) 아구아구 먹다 : 먹는 걸로 푸는건 안 좋다고 생각하지만서두.. (0) | 2026.04.23 |
| 이번엔 '버터떡' : 떡 아닌 빵? (0) | 2026.04.11 |
| '봄동비빔밥' 유행 따라.. 봄동겉절이와 봄동나물 (0) | 2026.03.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