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치유, 회복되는 느낌이 좋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치유, 회복되는 느낌이 좋다

sound4u 2009. 1. 4. 14:37
반응형
감기달고 산지 2주일째. 

초반에 먹던 감기약들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 것 같아 한동안 약을 거부하고 그냥 견디기도 했다. 대충 나아가던 중에 끈질기게 낫지 않는 기침 때문에 며칠 더 고생했다.

'민간요법'으로 도라지차를 끓여서 물대신 마셨다. 가래 끓고, 콧물나는건 많이 잡혔는데 갑자기 터지는 기침은 결국 잡지 못했다. 기침이 심하니까 머리까지 울리고 별로 안 좋았다.
오늘 아침에 기침약을 사서 먹었다. 신통하게 그렇게 터지던 기침이 잦아들었다. 마침 나아가던 중에 적절한 약을 먹으니까 잘 마무리가 되는듯 했다.


도라지차를 마시니 몸에서 열이 나면서 알딸딸하다.
몸이 심하게 아프다가 낫는데, 오랫만에 느껴보는 이...치유, 회복되는 느낌이 참 좋다. 나아간다는게 이렇게 좋은거구나. 
갑자기 걸린 감기 덕분에 2주 연속된 신나는 연휴들을 주로 집에서 보내야했지만..
그래도 나아가서 다행이다. 정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