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하늘이 온통 빨갛게 물든! 정말 멋진 저녁 하늘이었다 본문

[사진]풍경,터/하늘

하늘이 온통 빨갛게 물든! 정말 멋진 저녁 하늘이었다

sound4u 2010. 11. 11. 13:02
반응형
4시 40분 조금 넘었을때쯤.. 울아저씨가 밖에 잠깐 나와보라고 해서 나갔더니, 이런.. 정말 정말 멋진 하늘이 내 머리 위로 펼쳐져 있었다. 불타는 것 같은 붉은 색으로 반쯤 덮힌 근사한 하늘이었다. 금빛, 붉은 빛, 그리고 푸른빛이 한데 어우러진 정말 멋진 하늘이었다.

아까 한 3시쯤이었던가? 먹구름 밑으로 푸른 하늘을 살짝 보긴 했었다. 


이건 며칠전에 찍은 푸른 하늘 - 11월 1일.

변화 무쌍한, 하늘만 봐도 참 좋구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