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6월과 7월 삼청동/광화문/북촌한옥마을 나들이 본문

[사진]여행기(2004~)/한국

6월과 7월 삼청동/광화문/북촌한옥마을 나들이

sound4u 2012. 9. 2. 00:16
반응형

6월 삼청동 나들이

0123456

슬슬 더워지기 시작한 6월 삼청동 나들이때 찍은 사진.




7월 광화문 나들이


광화문에서 만나기로 한 일행을 기다리며 스타벅스 앞에서 찍은 사진.

한글로 '스타벅스 커피'라고 쓰여있는게 특이해보였다.




사람들과 식사한 후 헤어졌는데, 

아직 해가 있는 이른 시간이어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무조건 한번 걸어보기로 했다.




이순신 장군 동상.




01

삼청동쪽으로 걸어보자!

해서 걷게 되었다. 




7월 삼청동 나들이


해가 뜨거웠던 이날..

걷다가 너무 더워서,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팥빙수' 그림을 보고 가게에 들어갔다.




01

더위를 피해서 들어간 가게였는데,

한옥을 개조한 내부가 괜히 좋았다.




팥빙수와 붕어빵!




01

더위 피하러 갔는데, 맛있는 팥빙수와 붕어빵 먹게 되었네~.




삼청동에는 이렇게 한옥집을 개조한 음식점이나 까페가 많았다.




한옥집이 반가웠다.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에 관한 안내 표지판




한옥마을에는 사진찍는 사람이 많았다.




근사하고 멋진 사진기를 들고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동네는 늘 관광객으로 시끄러웠을듯.





"포토존"이라는 곳에서 찍은 사진.




01

정갈한 한옥





담장에 핀 '능수화' (이름 맞을까? 그렇게 본거 같은데).

우리 동네에도 저 꽃이 있는데, 지고 피고를 반복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