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밀당의 탄생>... 오랜만에 본 연극 본문

[글]읽기/영화/ 연극

밀당의 탄생>... 오랜만에 본 연극

sound4u 2013. 1. 28. 00:42
반응형


연극을 많이 보지는 않았다. 


중학교때 학교축제할때 본 연극 1편,

학교다닐때 과제한다고 본 5편,

친구따라 한 1~2편,

대학축제할때 과에서 하는 연극 한 3편,

졸업하고 2~3편 정도..


그게 전부다. 

그렇게 줄잡아서 10편 정도 본 것 같다.


그것도 1900년대 후반에 본 것이었다.

예술의 전당에서 몇편 본적이 있는데, 주로 대학로에서 봤다.


그러고보니 연극보러 대학로 온게 몇년만인지 셈하기도 어려웠다.




우연한 기회에 표가 생겨서 이 연극 <밀당의 탄생>을 보게 되었다. 




(시작하기전 무대 모습)




코믹한 연극이라고 하더니, 5분에 한번씩 웃을만한 장면들이 나왔다.

조용히 웃다가 푸하하하.. 크게 웃었다.

박장대소하면서 웃고 또 웃다가, 머리를 짖누르던 두통이 사라졌다.




(누군가 찍은 커튼콜.무대가 선명하게 잘 보인다.)


동적으로 신나게 뛰어노는 마당놀이 같은 신나는 연극/ 뮤지컬이었다.


꽤 오랜만에 연극보러 대학로 나들이도 하고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