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오늘 하루.. 행복하길~ (재밌고 좋았던, 금요일 오늘 하루) 본문

[사진]풍경,터/회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재밌고 좋았던, 금요일 오늘 하루)

sound4u 2013. 6. 15. 01:42
반응형

아침에 자리 앉아서, 가만히 물마시고 있는데..

괜히 금요일이라 좋은거다. 이유도 없이.

그래서 자리나 찍어봐야지 하고 사진 찍었다.




하긴 아침에 가자마자 은행가서 동전 모은거

지폐로 바꿨구나.

꽤 솔솔하니 돈이 되서, 음료수도 몇병 사서 돌리고,

그걸로 점심도 맛있게 먹고도 남았다.



저녁 5시에 사다리 탔는데,

꽝이 되서 돈 안내도 됐다.

공짜로 맛있는 간식을 먹었다.




퇴근하는 길에 다리 위에서 찍은 해.


안개(아마도 스모그?)가 뿌옇게 끼여있어

공기가 영... 깨끗해보이지는 않았다.

그래도 해있을때 퇴근을 하네! 앗싸~!

하고 좋아라 했다.




퇴근한 다음에

간만에 엄청 재밌게 잘 놀았다.

오늘따라 운이 억수로 좋아서, 엄청난 점수를 낼 수 있었다. 기분이 좋았다.


잘 논 것도 잘 논거지만,

이야기하고 웃고 떠들고 그러니까 스트레스가 스르르 녹아버렸다.



놀다가 집에 오는 길에 체크카드에서 보내준

공짜 기프티콘 음료수를 마셨다!


기분 정말정말 좋아서, 날아갈거 같았다.

예뻐라.. 하는 수지의 미소도 좋기만 했다.




(어제 찍은 사진)

서점가니까 USB 선풍기 팔길래 샀다.

선풍기 돌리면서 이 글을 쓰고 있다.

시원하니, 바람이 참 솔솔하다.




USB도 쓸 일이 있을까 싶어서 하나 장만했다.

요샌 4G가 9천원밖에 안한다!



몸은 피곤한데, 마음은 좋은 금요일 밤이다.

사람이 피곤한게.. 가만 생각해보면, 몸이 피곤한 것보다 마음이 피곤하고 무거워서

더 피곤하고 아플때가 많은거 같다.


즐겁게 재미있게 행복하게 살아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