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별이 빛나는 밤>- 고흐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별이 빛나는 밤>- 고흐

sound4u 2007. 4. 1. 12:5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별이 빛나는 밤>, 고흐

내가 사는 곳은 downtown에서 떨어진 곳이라 그런지 날씨 맑은 날에는 이 그림처럼 하늘에 별이 참 많이 보인다. 전에는 공해가 많거나 혹은 불빛이 많거나 한 곳에 살아서 별보기 쉽지 않았었는데.. 요새 가끔씩 하늘에 무수한 별들을 보며 종종 감탄할때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그림, 전에 뉴욕 현대 미술관(MoMA)에서 봤는데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진찍기 힘들었다. 사람들 틈을 한참 비집고 들어가야 했다. 카드만들라고 날라온 광고지에 보면, 이 그림을 카드 디자인으로 고를 수도 있었다. 좋아하는 사람이 많긴 많나부다. 전에 류한석씨 블로그에서도 이 그림이 맘에 든다 그런 글을 본적이 있는데.. 좋은 그림이다.

지금은 하늘에는 별이 초롱초롱, 바깥에는 찬 바람이 부는 토요일 한밤중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