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펌]혈액형에 대한 간단한 고찰-화를 참는 법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펌]혈액형에 대한 간단한 고찰-화를 참는 법

sound4u 2007. 6. 29. 13:11
반응형

나는 화가 나면 부글부글 내 속에서 냄비가 끓어넘치다가 그래도 화가 안 풀리면 체하거나 배탈이 나는 편이었다. 요새는 그정도로 화가 날만한 일이 없는데, 하여간 예전에는 그래서 속병이 많이 났었다. 내가 자주 보는 만화, 페이퍼에 혈액형별 화참는 법이라는 그림이 올라와서 가져와봤다.

'혈액형은 통계일 뿐이야'

라고 말하다가도 이런걸 보면 딱 맞네..딱 맞아. 싶다.
보면서 내가 아는 B형 아무개를 떠올리며 맞아. 맞아. 그러고 또 내가 아는 O형 아무개를 떠올리며 큭큭 정말 그래. 그러고. 암튼 그림체도 이쁘고 내용도 딱이라니까.

"이씨..나 이거 오늘 일기 쓴다" (--> 딱 나네.)

출처: [462호] 혈액형에 대한 간단한 고찰-화를 참는 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