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소방재난센터 보라매 안전체험관 : 휴일 22개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었다. 본문

가람갈무리

소방재난센터 보라매 안전체험관 : 휴일 22개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었다.

sound4u 2019. 10. 14. 00:00
반응형

소방재난센터 보라매 안전체험관 : 휴일 22개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었다.


보라매공원 안에 있는 소방재난센터 안전체험관에 갔다. 1층에 있는 역사박물관 구경을 하고 있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3층에 가보라고 하셨다.

지하1층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작성한 후 3층으로 올라갔다.



커다란 소방차가 있었다. 그런데 여긴 올라가면 안 된다. 딱 올라가기 좋게 생겼는데... 반칙이다.



울딸이 좋아하는 계단과 미끄럼틀이 있었다.
푹신한 재질이라 안심이 됐다. 아주 재밌어 했다.







퀴즈 맞히는 스크린도 있었는데, 아직 어려서 무리였다. 작은 모형 119 소방차도 좋아라 했다.
아이가 신나게 뛰어다니는동안 부모가 앉아서 쉴 수 있는 푹신한 의자도 있었다.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었다.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보라매 안전 체험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