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좋아하는)커피맛도 변하는가보다/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커피... 이젠 안녕!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좋아하는)커피맛도 변하는가보다/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커피... 이젠 안녕!

sound4u 2019. 12. 19. 00:00
반응형
(좋아하는)커피맛도 변하는가보다/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커피... 이젠 안녕!

정말 좋아했던 던킨도너츠 커피.. 과거형이 되다.

부쩍 추워진 아침이었지만 운동겸 겸사겸사 던킨도너츠 커피를 한잔 사러갔다. 추웠지만, 해피포인트가 두둑했기 때문이다.

해피포인트 2천 포인트를 사용하고, 내 돈 천원을 더 내서 3천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샀다.

그렇게 좋아하던 던킨커피인데...
맛이 없었다. 이상한 일이었다.

입맛이 변한건가?
이젠 2500원짜리 빠바커피가 더 맛있다.

 

 

 

 

 

 

던킨도너츠 주인아저씨를 보면 불편해서 잘 안가게 되다보니, 빠바 가서 사먹게 되고.. 그게 반복되다보니 입맛이 변했나보다.

아닌가?
실은 집에서 마시는 액상스틱커피나 카누라떼 믹스커피가 더 맛있다.


 

밖에서 커피 사먹는 돈이 제일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가보다.
아무 생각없이 커피 사먹던 시절..
그 시절 커피였던 던킨도너츠 커피가 이젠 맛없다.

 

잘 됐지 뭐.

 

관련글 : 

 

 

카누 더블샷 라떼 : 라떼맛 나는 믹스커피

액상스틱 커피 잘 마시고 있었는데 문득 라떼가 생각나서 주문을 했다. 종이박스 재질이 맨질맨질한게 좋았다. 맛은 어떨까? 좋았다. 믹스커피 마시고나면 달짝지근함이 남는데, 이건 뒤끝이 라떼 마신 느낌이었..

sound4u.tistory.com

 

스마일클럽 던킨커피 100원 (11월 11일)

스마일클럽 던킨커피 100원 (11월 11일) 며칠전부터 공지가 떴던 던킨 100원짜리 커피를 사서 마셨다. 진짜 100원이었다. 0시부터 살 수 있다고 해서 품절됐을까 걱정했는데, 아침 10시에도 살 수 있었다. 100원..

sound4u.tistory.com

 

요즘 즐겨 마시는 액상스틱커피

요즘 즐겨 마시는 액상스틱커피 요새는 액상스틱커피를 냉장고에 쟁여놓고 마신다. 작은 비닐 봉지(스틱 형태)에 진한 원두가 들어있는 형태다. 컵에 액상원두커피 봉지를 하나 붓고, 끓인 물을 부어서 마신다...

sound4u.tistory.com

 

오늘 커피 : 은행 맥심 믹스커피, 빠바 커피

그냥 커피 : 은행 맥심봉지 커피, 빠바 커피 은행가서 번호표를 뽑고 순서를 기다렸다.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믹스커피가 보였다. 아침에 마시는 커피는 역시 믹스커피지. 하면서 한봉지 뜯어서 한잔 마셨다. 집..

sound4u.tistory.com

 

테라로사커피 광화문점 : 커피잔이 예쁘다/ 커피 맛도 좋다/ 분위기도 좋다

테라로사커피 광화문점 : 커피잔이 예쁘다/ 커피 맛도 좋다/ 분위기도 좋다 < 언니가 아이폰으로 찍은 찻잔 사진 > 테라로사커피 광화문점에 갔다. 오랜만에 갔다. 안 가본지 3년은 훨씬 더 됐을듯 싶다. 이곳 커..

sound4u.tistory.com

 

9월초 강릉 여행(6) : 안목항 커피거리, 밤마실

9월초 강릉 여행(6) : 안목항 커피거리, 밤마실 # 송정해변, 밤바다 구경을 갔다. < 송정해변 - 멋진 조형물 > 숙소와는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었지만, 21개월 딸아이에게 밤바다를 보여줄겸 송정해변으로 갔다...

sound4u.tistory.com

 

예전 회사 건물에 있던 까페에서

버스 타러 갔다가, 문득 까페에 들어갔다. 예전에 다니던 회사 1층에 있던 까페였다. 구로디지털단지 아니면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까페인가? 비록 같은 장소는 아니었지만, 옛날에 출근하면서 아니면 점심 시간..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