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이다. 본문

[글]쓰기/나의 이야기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이다.

sound4u 2020. 1. 10. 00:00
반응형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이다.

 

12월 중순에 전체 염색을 했다. 그리고 한달 조금 못 되서 두피 각질이 생겼다. 머리 껍데기가 벗겨지고 있다. 휴...

여러가지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을 해보고 있다.

1. 두피샴푸 검색 후 구매

두피샴푸로 검색하니 엄청난 양의 샴푸들이 검색된다. 일반샴푸 종류가 많듯이 그렇다. 각질에 좋다는 밀가루 샴푸와 두피샴푸를 샀다. 약산성이라 일반샴푸랑 번갈아 사용하는게 좋겠다.



2. 두피에센스 검색 후 구매

머리에 바르는 에센스를 샀다. 가려울때 그냥 바르려니 꾸덕꾸덕 잘 발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머리 감고 바르는 중이다.

 

 

 

 

 

3.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어린이집에 가서 아이들에게 동화책 읽어주는걸 하게됐다. 비듬이 흩날리는데.. 급한 마음에 미용실로 달려갔다.

두피 스케일링을 난생 처음 받아봤다. 비듬이 엄청나다고.. 미용사님이 말씀하셨다. 머리는 시원했지만 각질이 사라지진 않았다.

미용실 입구에 난로. 이런 난로를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다.

 

비싼 체인점 아니라도 나한테 잘 맞는 미장원을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미용실 유목민이다.

 

피부과에 가봐야 하나? 고민도 되는데, 일단 집에서 샴푸와 에센스를 열심히 사용해볼 생각이다.

 

염색이 참 무서군거구나 싶다.

 

 

관련글 :

2020/01/19 - [[글]쓰기/나의 이야기] - 염색 후 각질 : 미장원에서 들은 '머리감는 방법'과 검색해서 알게된 여러가지 방법들..

 

염색 후 각질 : 미장원에서 들은 '머리감는 방법'과 검색해서 알게된 여러가지 방법들..

전체 염색하고 각질이 생긴지 2주째다. 염색한지 한달반이 넘으니 가르마 사이로 새치가 희긋희긋하게 올라왔다. 뿌리 염색할 때가 됐는데.. (한달반 간격으로 전체 염색 또는 뿌리 염색을 했다) 낼모레 설이고 해..

sound4u.tistory.com

 

2019/08/01 - [[글]쓰기/나의 이야기] - 뿌리염색 후 비듬, 못 살겠다

 

뿌리염색 후 비듬, 못 살겠다

지난주에 뿌리 염색을 했다. 6월 하순에 염색 후 한달 열흘만에 미장원에 간거였다. 약을 바르는데 심하게 아팠다. 눈도 따끔거리고. 원래 염색이 이런거였던가? 모르겠다. 싶었는데.. 집에 와서도 머리 감을때..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