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미세먼지가 시작됐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미세먼지가 시작됐다.

sound4u 2020. 10. 21. 00:00
반응형
미세먼지가 아주 심해지기 전에 그나마 나은 날 밖에 나갔다.

한동안 없어서 좋았는데..
드디어 미세먼지가 심해지기 시작했다.

열어볼 일 없던 미세먼지앱을 켰다.
주황색 경고창이다가 붉은색 경고창으로 바뀌었다.

그나마 나은 날 돌아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산더미 같은 할일을 던져놓고 무작정 밖으로 나가서 걸었다.

올해는 일교차가 심해서 단풍이 곱게 물들었다던데..
다 소용없다.
코로나19에.. 미세먼지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