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지밸리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 무료커피쿠폰과 뒷이야기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지밸리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 무료커피쿠폰과 뒷이야기

sound4u 2021. 3. 18. 00:00
반응형

# 집동네에 몰이 있다, 지밸리몰
집근처에 '몰'이 있다.
그런데 이름은 몰mall인데, 그런 커다란 몰 분위기는 안 난다.


 

어쨌든. 혜택이 찾아온다는 걸게그림이 붙었다.

 

보니까 카톡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무료커피를 한잔씩 준다는 내용이었다.


#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추가, 무료커피쿠폰은 받았지만/ 음식점 할인은???

 

선착순 1000명 안에 들어서 받았다.

 

3월 14일까지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준다고 했는데..
신청자가 적은건지 아니면 내가 운이 좋은건지. 받았다.


 

플러스친구가 되면 멤버쉽카드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

 

카드이미지 보여주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먹고 결제할 때 보여드렸다. 그랬더니 금시초문이라고 했다. 카드(플라스틱 카드?)가 있어야 하나? 다시 물었는데 머뭇머뭇하셨다.

가뜩이나 장사도 안 되는데, 이런 이미지 한장 보여줬다고 할인해주는건 말이 안된다 생각은 했었다.

전에 무슨 이벤트할 때 커피빈에서는 이미지만 보여주고 할인받았던 기억이 어렴풋이 났다. 그때랑 다른건가 싶기도 하고, 관계자와 식당이랑 의사소통이 안 되는거 싶기도 했다. 이미지 조각 보여주고 조르는 느낌이라 창피했다.


# 그래도 무료커피 한잔은 마셨다. 감사해요!

 

9시반 조금 지나서 갔는데, 카페는 오픈한 상태였다

 

너무 일찍이라 좀 미안한 마음이었다.

"무료쿠폰인데 사용할 수 있을까요?"

하고 민망하게 보여드렸는데, 웃으면서 커피를 주셨다.


 

감사합니다!

 

메뉴판에 나온걸 보니, 아메리카노가 3천500원이었다. 죄송하고 감사해요.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4565

티스토리앱 새 버전(2019.12.9자)에서 쓰는 글 : 2020년은 경자년이라네~.

< 지밸리몰에 걸려있는, 2020년을 알리는 큰 현수막. 내년은 쥐의 해인가보다. > 티스토리앱이 업데이트가 됐다고 했다. 기존앱을 삭제하고 다시 깔았다. * 엄청 깔끔해졌다! 로그인하고보니 관리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