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컵라면 볶음밥 : 유튜브에 자주 뜨길래 따라해봄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컵라면 볶음밥 : 유튜브에 자주 뜨길래 따라해봄

sound4u 2021. 11. 28. 00:00
반응형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의한) 유튜브에 자주 뜨길래 따라해봤다.


덕분에 오랜만에 컵라면도 사보았다.

맛이 궁금하다기보다는..
그냥 자주 나오니까 나도 한번 만들어봤다.


비닐봉지에 라면 넣고 부시기 하다가 비닐 터짐

라면은 부셔서 다시 컵라면컵에 넣고 물을 자작하게 부어서 불렸다.
그러는동안 계란 후라이 비슷하게 하고 밥을 볶았다.


흠.. 원하던 비쥬얼은 이게 아닌데...

밥 볶은거에다가 컵라면 불린걸 넣고 볶기.


컵라면 용기에 볶아준 밥을 담다.

컵라면 용기에 참기름과 깨를 넣는다.
그런 다음 볶아준 밥을 꾹꾹 눌러 담았다.


에휴.. 모양이 이게 뭐야.

큰 접시에 용기에 꾹꾹 눌러담은 밥을 부어주면 끝.

잘 해볼려고 했는데, 이 모양이 됐다. 남이 하는건 쉬워보이는데 내가 하면 이런가보다.
그래도 한번 해봄직한 맛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