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지역신문 응모 실패기 : 당첨자는?! 아니구 내 응모글은 열어보지도 않았다네.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지역신문 응모 실패기 : 당첨자는?! 아니구 내 응모글은 열어보지도 않았다네.

sound4u 2022. 7. 31. 00:00
반응형

지역신문에 보면, 색칠해서 응모하는 독자응모 코너가 있다. 지난달초에 지역신문에 나온 그림을 보고, 아이가 칠하겠다고 했다.

칠하고 7월 8일까지 메일로 보내달래서 써있길래, 해당 메일로 스캔한 사진이랑 정보를 보냈다.



7월 28일까지 한달동안 '읽지않음'이었다.

그렇다.
담당자는 내 메일을 열어보지도 않았다.



7월 28일. 지역신문 pdf를 보니.. ㅎㅎ

그냥 웃음이 난다.
허허.

그래도 참가에 의미가 있는거다?! 올림픽처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