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어린이 뮤지컬 <신데렐라> 관람 : 한달 전에 예약한 뮤지컬을 보러 가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전시회/ 관람

어린이 뮤지컬 <신데렐라> 관람 : 한달 전에 예약한 뮤지컬을 보러 가다.

sound4u 2023. 2. 7. 00:00
반응형
어린이 뮤지컬 <신데렐라> 관람 : 한달 전에 예약한 뮤지컬을 보러 가다.

 

전에 집 근처 동네 극장에서 하는 인형극을 보고 반해버린 딸아이가, 꼭 보고 싶다는 뮤지컬이 있길래 한달전에 예약을 했다.



1월에 보고 바로 예약

신데렐라는 너무 잘 아는 내용 아닌가?


 

반응형

 

 

 

암튼.. 그래서 보러 갔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여아들이 많이 왔다.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로 시작하는 옛날 노래는 나오지 않았다.
객석에 어린이 2명에게 신발을 신겨주는 이벤트가 있었다. 우리딸 나갈뻔 했는데.. 아쉽다.
남편은 재미가 없었단다. 당연하지. 창작 뮤지컬도 아닌데. 내용은 다 아는건데. 7살 눈높이에 맞냐가 중요하다구. 아이는 좋아했다.

 

예쁜 드레스 입은 공주(?)스러운 분이 나오는 뮤지컬은 역시,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5707

 

2022 구로꿈나무극장, 6번째 인형극제/ 전단지와 구로구청 홈페이지 링크

장난감나라 갔다가, 인형극제 전단지가 있길래 가져왔다. 2022년 11월 한달동안 매주 토요일, 일요일 11시와 14시(2시) 구로꿈나무극장에서 하는 인형극제에 관한 내용이었다. https://m.blog.naver.com/dig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5878

 

지난주 토요일, 뮤지컬 피노키오 관람

지난주 토요일, 뮤지컬 피노키오 관람 구민회관에서 하는 뮤지컬을 보러 갔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이런 귀한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다. 저번에 신데렐라 뮤지컬만큼 관객이 많지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