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망쳐버린 첫번째 쿠키, 완전히 다 망한 것은 아니었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망쳐버린 첫번째 쿠키, 완전히 다 망한 것은 아니었다.

sound4u 2023. 12. 22. 00:00
반응형
망쳐버린 첫번째 쿠키, 완전히 다 망한 것은 아니었다.

광파 오븐을 슬슬 사용하기 시작했다.
에어프라이 모드로 붕어빵도 데워보고, 군고구마도 구워봤다. 자신감이 붙자 쿠키를 만들기로 했다.



첫번째 쿠키는 실패

버터를 녹이지 않은채로 반죽을 하다가, 답답해서 우유를 더 넣었더니 너무 질어져서 망했다. 밀대도 없고, 커터로 찍는 것도 안 되고...



그래도 쪼개서 잘 먹었다.

맛은 있었다.
모양이 아쉽지만.. 처음은 다 그런거야.

그.런.데.
완전히 망하기만한건 아니었다!!

반응형



아이가 영어가 잔뜩 적힌 쿠키 상자에 관심을 보이더니..

 

뭔가를 따라 쓰기 시작했다.

뭐해?



와...! 태어나서 처음 쓴 영어 단어들

그렇다.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거다.

첫 쿠키는 망했지만, 망하지 않은 것이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