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청자몽
어지럼증, 구토 : 초3 아이가 아팠다 본문
반응형
어지럼증, 구토 : 초3 아이가 아팠다

그림 수업을 받는 중이었는데...
아이가 미술실에 왔다. 급식 먹다가 토했단다. 하던 일을 대충 마무리하고, 아이와 학교 교문을 나왔다. 아프지만, 엄마가 같은 층에 있어서 그래도 마음이 놓였나보다.
학교 보건실에도 갔다지만, 소아과 가서 약을 다시 받아왔다. 먹은게 잘못 됐다 생각했지만... 가만 보니 열도 있었다. 냉각팩을 붙여주고 해열제를 먹였다. 열도 닦아줬다.

케이크랑 빵이랑 커피를 배달시켰다.
당 보충을 하니 아이가 살아났다!
체한게 아니었다. 열이 문제였나보다.
반응형
'가람갈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38.4도, 아이가 또 아팠다. (후두염) (0) | 2026.06.26 |
|---|---|
| [1]38.4도, 아이가 또 아팠다. (후두염) (0) | 2026.06.25 |
| [반려물고기2][반려벌레2] 미키마우스 플래티가 6일만에 죽다/ 지렁이도 함께 놓아주다 (0) | 2026.06.11 |
| [반려벌레2] 지렁이/ [반려식물] 시드볼 바질/ 강남콩 화분 (0) | 2026.06.09 |
| [반려물고기2] '미키마우스 플래티'라는 이름의 물고기 : 누구에게나 은신처가 필요하다 (0) | 2026.06.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