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눈 살그머니 오는 토요일 오늘..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눈 살그머니 오는 토요일 오늘..

sound4u 2008. 2. 10. 14:0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예수전도단 뉴욕지부 사람들이 교회에 왔다.
공연하는 사람들을 위해 벽에다 '가사'를 쏘아주려고 준비하는게 보였다. 핸드폰으로 그것도 멀리서 찍어서 글자가 잘 나오진 않았지만.. 보기 좋았다. 흥겹고 감사한 자리였다.

(오른쪽) 원래 구름이 많을꺼라고 했는데, 집에서 교회갈때 눈이 살살 내리기 시작했다.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8시 넘을때까지 그런 식으로 살살 꽤 많이 내렸다. 다행이 따뜻해서 내리는 중간 중간에 녹았다. 교회 끝나고 마트에 들렀는데 쏟아지는 가로등 밑에서 보니 눈이 참 근사하게 내린다 싶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도 오는데 그냥 집에 가지 말자! 그래서 집에 오는 길에 Borders에 들렀다. 따뜻한 헤이즐럿 라떼와 코코아를 주문했다. 창가에 앉아서 눈오는거 구경하면서 마셨는데 따뜻하니 참 좋았다. 빨간 조명등이 예뻐서 찍어보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