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내가 편할 때, 그 누군가가 불편함을 견디고 있으며, 내가 조금 불편할 때 누군가는 편안할 것이다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내가 편할 때, 그 누군가가 불편함을 견디고 있으며, 내가 조금 불편할 때 누군가는 편안할 것이다

sound4u 2009. 6. 1. 13:14
반응형
"내가 편할 때, 그 누군가가 불편함을 견디고 있으며,
내가 조금 불편할 때 누군가는 편안할 것이다."

제목: 있으나 마나 한 사람
날짜: 2009년 5월 27일 (수)
출처: <사랑밭 새벽편지> 중에서

쉽지 않은 일이다. 나도 힘든데..
나도 힘들고 부대끼고 미치겠는데
내가 조금 불편하고 말지. 그러면서 말없이 누군가를 위해(그 누구들은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말이다) 묵묵히 무언가를 해야하는 일이 정말 힘든 일인거 같다.
반응형
Comments